본문 바로가기

stay

[세종] 특별한 중국집을 찾으신다면 오복반점 중화요리 추천!

반응형

 


📢


귀여운 판다가 마스코트인 건지
매장 곳곳에서 판다 그림을 볼 수 있어
재미있었던 식당
메뉴가 독특한 퓨전 중식당
오복 반점


 

 

✏️ 📋
open - 11:30
break time - 15:00 ~ 17:00
close - 21:00
일요일 11:30 ~ 15:00


📞.   0507 - 1429 - 5251
도로명 : 세종 한누리대로 411 3층 305호


🛵.. 🚜
주차 공간
AK mall 행정안전부 별관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 지하에 주차 가능합니다.

 

반응형

 

305호 호수를 생각 안 하고
3층인 것만 확인하고 갔다가 한 바퀴를 돌아 찾았어요

 

 

 

 


귀여운 느낌의 인테리어는
60년대 드라마 세트장 같기도 하고 카페 같기도 하네요
매장 넓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요리하는 주방도 훤히 보여서 더욱 믿음이 가네요

 

 

 

자리에 기본 세팅은 되어있고
반찬은 앉으면 갖다 주세요

 

 

메뉴들 자체가 흔한 정통 중식요리는 아니라
걱정 반 궁금반 기대 반
반신반의로 주문을 해봤어요

 

 

 

오복 짜장
그릇에 판다 그림 귀엽네요
쫀득쫀득한 느낌으로 찰진 소스가
면발이랑 잘 어울려서 아이도 좋아하더라고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간이 알맞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알곤이 짬뽕
중식당에 이런 메뉴가??
호기심에 주문해본 메뉴
알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살짝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알과 곤이가 신선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어요
그래도 짬뽕집에서 알탕 느낌의 식사를 할 수 있는

특별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은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삼선짬뽕
기본 짬뽕 국물의 느낌은 아니었으나
얼큰하고 개운한 맛으로
잘 먹었어요

 

 

 


오복 탕수육
아이들이 아직도 이야기하는 탕수육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탕수육과 다른 느낌
치킨텐더 같은 느낌으로
정말 부드러워서 놀랬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튀김옷이 특이했는데
주문한 음식 중 제일 맛있게 잘 먹었던 것 같아요


일반 중식당을 생각하고 찾으신다면
호불호가 있을 것 같지만
새로운 음식을 좋아하고
퓨전식당의 재미를 느껴보고 싶다면
적극 추천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