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청주] 청남대 가는길에 위치한 대가짬뽕 / 굴짬뽕 겨울 별미!!

반응형

 


📢

충북 괴산에서 이미 맛집으로 유명했던

대가 짬뽕 집이라고 합니다

청남대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으니

드라이브도 할 겸

겸사겸사 들려봤어요


 

 

 

✏️ 📋
 open - 10:30 - 21:00 

  close - 21:00  
 last order  - 20: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043 - 292 - 5533  

 도로명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미천 고은로 149  

 


🛵.. 🚜
 주차 공간 

 식당 앞 전용주차장 있음

 

 

 

 

신발을 벗고 들어가면

테이블이 오밀조밀 붙어있어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정갈한 메뉴판

한눈에 들어옵니다

 

셀프코너에서

밑반찬 더 갖다 드시면 되는데

여기에 있는 깍두기 김치들은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간짜장

이제 막 볶은 양파들과 진한 양념이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입맛에 맛있었어요

면은 살짝 가락국수 면 같은 느낌이라

넓적한 면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백 굴짬뽕

육수가 진하고 개운하면서도

깔끔한 맛이었어요

커다란 굴도 많이 들어있어 먹기 좋았습니다

 

 

 

대가 짬뽕

기본이라 주문해봤는데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진한 느낌의 짬뽕은 아니고

육수의 맛이 찌게나 국 같은 느낌이었어요

이곳의 메인은 굴짬뽕이었던 것 같네요

 

코 끝이 시려지는 계절

따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을 때

짬뽕 한 그릇 굿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