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ies

[청주] 오리배 타고 예쁜 단풍 구경해요 / 명암 보트장 / 명암 저수지 /

반응형
 

🧸 🥁

알록달록 예쁜

짧은 이 좋은 계절을 그냥 보내기 아쉬워

이곳저곳 다녀봅니다

작은 저수지에서 느껴보는 가을

아늑하고 좋았어요


 

 

 

✏️ 📋

  주말기준  

open   10:00 - 18:30 

  평일 운영시간은 전화로 문의하세요 

 


  📞. 043- 250 - 3305 
 도로명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명암로 98번 길 38 


  🛵.. 🚜  
  주차 공간  

※ 주차요금 내는 곳에 주차하면

상가 건물 이용하셔야 합니다

주차요금 사악함


※ 명암타워 웨딩홀 앞쪽에 주차하시면

주차요금 따로 없이 주차하실 수 있어요

 

 

주차하고 조금 걷다보면 

예쁜 산책길이 나와요

 

 

 

 

 

 

저수지 옆 나무 테크길로 걷다 보면

물고기도 볼 수 있고

자라 비슷한 것들도 볼 수 있으니

자연에서 만난 모든 것이

어른들에게도 아이들에게도

반갑고 즐겁네요

 

 

갈대 나무 사이로 보이는

저수지에 떠 있는 오리배들이 

운치 있어 보이네요

 

 

 

 경치 구경하며 걷다 보면

보트장 매표소로 들어가는 입구가 나와요

매표소에서 인원 체크하고 결제합니다

 

현금 결제나 이체로 하시면

뻥튀기를 나눠주세요

 

물고기 밥으로 주셔도 되고

먹어도 상관없습니다

 

 

 

 

오리배를 타고 저수지를 돌다 보니

울긋불긋 물들어 있는

산도 보이고, 오리들도 보이고

물고기도 보이고

물고기 보이면 밥도 주고

 

30분 너무 짧은 거 아닌가 싶었는데

딱! 괜찮은 느낌

 

 

 

 

오리배에 둥둥 떠서 경치 구경하니

근심 걱정 싹 사라질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남은 뻥튀기는 입을 뻐끔뻐끔 거리는

무서운 크기의 물고기들에게 나눠주었네요

 

아이들도 신나고, 어른들도 신나고

다 같이 신나는 하루 어떠세요?

가까운 거리에 계시면

가을이 다 가기 전에 들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근처에 식당과 카페도 많이 있어

식사나 디저트 걱정도 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