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ies

[충남 금산] 계곡, 카라반, 방갈로, 모두 한 곳에 스테이인터뷰 금산 펜션 추천!!

반응형
 

🧸 🥁

금산에 위치한 스테이 인터뷰
객실과 카라반이 있어 숙박을 할 수도 있으며
방갈로나 풀 카바나 대여 예약을 통해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에요

작년 9월
다녀온 지 딱 1년 되었지만
아직도 생각나는 곳이라서
늦었지만 포스팅 남겨봐요


 

 

✏️ 📋
입실 - 15:00
퇴실 - 11:00


📞. 0507 - 1383 - 4688
도로명 : 충남 금산군 진산면 휴양림로 2423


🛵.. 🚜
주차 공간
전용 주차장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주차를 하고 나면 바로 입구가 보여요
인테리어 맘에 쏙 들었으니
입구에서부터 사진 찍고 시작합니다

 

 

 

 

 

 

 

1층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카페 함께 운영하고 있는 카운터가 있어요
체크인을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1층 카페로도 운영을 하고 있어요
라탄과 우드 인테리어로
동남아 휴양지 무드를 연상시켜
해외여행 온 듯한 느낌
여자들이 좋아할 감성, 취향저격이네요

게다가 숙박을 하면
아메리카노 무제한 무료!!
커피 좋아하는 저는 그냥 최고입니다


엘리베이터 따로 없으나
계단이 가파르지 않아서 저희방 3층
힘들지 않게 이동할 수 있었어요

 

 

 

저희가 묵었던 방 307호 디럭스였던 것 같아요
창문 밖으로 보이는 뷰
산과 어우러진 계곡, 방갈로
사진으로 봐도 안구정화되는데
실제는 말해 뭐할까요
더 환상적!!

 

 

 

 

 

 

 

낮에도 밤에도 분위기 너무 좋아요
내부 외부 할 것 없이
힐링이 되네요

 

반응형

 

 

계곡으로 내려오면
푸른 하늘 초록 나무 물 흐르는 소리까지
진짜 스트레스 풀리고 마음까지 녹아 흐르는 듯해요
물이 얕아 발도 담그고 물고기도 잡아보고
아이와 함께 놀기에도 더없이 좋았어요

 

 

 

 

 

 


따스한 햇살 받으며
마지막 여름 놀이했던 기억이 나네요
돌탑도 열심히 쌓아 올려 두고
그때 그 계곡 깨끗하고 좋았다고
아이들이 아직도 기억하고 있어요

 

숙박을 하면 오후 타임 방갈로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되어요
그릴 대여할 수 있고
바비큐 모둠도 미리 주문해서 드실 수 있어요

장은 따로 봐서 가셔도 됩니다.

 

 

 

고기 구워 먹는 방갈로에서 보이는 뷰
물소리 들으면서 구워 먹는 고기는
글만 읽어도 아는 느낌

 

 

 

 

 

 

 


낮에도 예쁘고 밤에도 예쁘고
정말 작지만 알찼던 금산 스테이 인터뷰
재방문 의사 100%
꼭 숙박을 하지 않아도
잠시 머물러 있어도 충분히 좋을 공간이에요

 

 

 

퇴실할 때 잊지 마시고
커피 테이크 아웃해서
(카페에서 쿠키 및 아이스크림도 구매할 수 있어요)
계곡 앞 명상 한번 더 즐겨주세요
날씨까지도 정말 꿀이었네요

 

 

 

 

작년엔 수영장 오픈 준비 중이어서
공사하고 있을 때라 공사하는 사진이 찍혀있네요
올해 사진을 보니
수영장과 풀카바나까지 더해져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더라고요
아직 못 가보신 분들
꼭!! 들러보세요

 


📊
근처 가볼만한 곳 포스팅 참고
🔻🔻🔻

 

https://rmqueen.tistory.com/138

 

[금산] 아이와 함께 가볼만 한 곳 /지구별 그림책 마을 /

🧸 🥁 금산에 들렀으니 가볼 만한 곳은 한번쯤 더 둘러보고 와야겠죠 아이와 함께 다녀오면 좋겠다 싶어서 들렸던 곳 한국 최초 그림책 마을이라고 합니다 지구별 그림책 마을 이름까지도 귀

rmquee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