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세종] 도담동 목구멍 / 솥뚜껑 삼겹살 / 여기 어때 / 세종시 맛집

반응형

 


📢
솥뚜껑 삼겹살 전문점

육즙이 팡팡! 다양한 반찬과

구워주는 서비스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목구멍

소개해볼게요

: )


 

 

 

✏️ 📋
open - 16:00

close - 23:50

토요일, 일요일  12:00 - 23:50


📞.    044 - 864 - 8892  
도로명 : 세종 보듬3로 8-37 109호 110호 111호  


🛵.. 🚜
 주차 공간 
  건물 지하 주차장 가능 

 

 

 

윗부분 초록색

소주병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네요

 

 

오픈하고 얼마 지나지 않은 시간이었는데

대기 3번

귀엽게 숟가락 나눠줍니다

 

 

이미 만석이라 내부 모습은 찍을 수 없었고

술집 분위기의 테이블이라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기엔 조금 불편했어요

 

 

기본 반찬들 옛 감성 가득입니다

작지만 알찬 구성들로 

고기와 찰떡궁합

 

 

 

 

삼겹살 2인 / 특목살 2인

일단 먹어보고 더 주문하기로 했지만

아이들이 먹는 양이 있으니

고기는 이 정도도 충분했어요

 

 

 

고기랑 함께 먹으려고

물냉면 + 비빔면 주문했는데

맛은 기본 평타입니다

 

 

 

목살보다 삼겹살이 더 맛있었고

적당히 구워주셔서

몸은 편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

손님이 많아 내부가 많이 분주하며

회전율이 빠르게 진행되는

식당의 분위기로

아이들과 느긋하게 식사하기엔

빨리 먹어야할 것 같은 느낌에

마음이 다소 불편한 점이 있었어요

 

 

친구들과 직장동료들과

술 한잔 기울이며 회식하기 좋은 장소와 분위기

맛 좋은 고기와 서비스

다음엔 친구들과 다녀오고 싶네요 : )

 

 


📊
근처 가볼만한 곳 추천 포스팅 참고
🔻🔻🔻

 

https://rmqueen.tistory.com/167

 

[세종] 도담동 휴양지 느낌 술집 / 하노이 맥주 밤거리

📢 여행이 고파 휴양지 느낌을 느끼고 싶다면 바로 여기!! 어떠실까요? 하노이 맥주 밤거리 소개해볼게요 : ) ✏️ 📋 open - 18:00 close - 02:00 📞. 0507 - 1400 - 1232 도로명 : 세종 보듬3로 8-20 세종한휴

rmquee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