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세종] 도담동 휴양지 느낌 술집 / 하노이 맥주 밤거리

반응형

 


📢
여행이 고파 휴양지 느낌을

느끼고 싶다면

바로 여기!! 어떠실까요?

하노이 맥주 밤거리

소개해볼게요

: )


 

 

✏️ 📋
open - 18:00
close - 02:00



📞.    0507 - 1400 - 1232  
도로명 : 세종 보듬3로 8-20 세종한휴시티 128호, 129호  


🛵.. 🚜
 주차 공간 
  건물 내 지하 주차장 있음 

 

 

 저녁 먹고

 산책 겸 주변 둘러보고 있었는데

우연히 발견한 맥줏집!!

 

 

 

여행 너무 고픈데 

이름부터 확 땡기는 하노이 맥주 밤거리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베트남 어느 작은 식당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다양한 안주가 있었지만

저녁을 먹고 바로 들른 거라

시그니처만 주문해 보기로 했어요

 

 

 

호치민 플래터

안주 이름도 재밌네요 : )

처음 방문에는 시그니처를 주문해 봐야겠죠

역시 시그니처 맛도 구성도 좋았어요

 

 

 

테이블마다 각 3곡의 노래 신청을 할 수 있는데

아이들은 노래 신청하며

신청한 노래가 나오면 즐거워했고

사진에는 없지만

사이드메뉴 옥수수콘을 먹으며

아이들도 함께 분위기를 즐기며 좋아했어요

 

입구에 용 얼굴이 있는데 

아이들이 신기해하니 사장님이

용에 연기 나오는 거 더 보여주시고

아이들 마시라고 서비스도 주시고

감사했습니다!!

 

 

베트남 현지 맛집 갔을 때 그때 느낌 같다며

서로 추억팔이하며 

배가 불러 다른 안주를 먹지 못해 아쉬움을 남기고 온

하노이 맥주 밤거리!!

감기 나으면 조만간 다시 방문할 거예요

 

이색 맥줏집 분위기 맛집

추천합니다 : )

 

 

 


📊
근처 가볼만한 곳 추천 포스팅 참고
🔻🔻🔻


https://rmqueen.tistory.com/157

 

[세종] 도담동 목구멍 / 솥뚜껑 삼겹살 / 여기 어때 / 세종시 맛집

📢 솥뚜껑 삼겹살 전문점 육즙이 팡팡! 다양한 반찬과 구워주는 서비스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목구멍 소개해볼게요 : ) ✏️ 📋 open - 16:00 close - 23:50 토요일, 일요일 12:00 - 23:50 📞. 044 - 864 - 8892

rmquee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