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세종] 고운동 옥수수면 별미 옥미엔 / 세종시 식당

반응형

📢

옥수수면을 이용한

온면과, 온밥

일반 국수와 다른

식감과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옥미엔

소개해볼게요

: )


 

 

✏️ 📋
open - 11:00

close - 20:00

break time  14:00 - 17:00


📞.    010 - 4258 - 2642  
도로명 : 세종 만남로 136 1층 108 (고운동, 명품프라)  


🛵.. 🚜
 주차 공간 
  건물 주차장 사용가능 

 

 

 

간판도 작고

아주 작은 공간이지만

세종 시립도서관 근처에 있어서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작은 공간이지만 층고가 높아

답답한 느낌은 없어요

그러나 습하고 더운 열기로 인해

창문을 열어 환기를 자주 시켜야 할 것 같네요

 

 

 

간단한 메뉴로

고민 없이 바로 주문 가능

 

 

 

옥면

야채와 고기가 들어있어

쌀국수 같은 느낌 비슷했지만

진한 육수로 맛은 더 깔끔하고 

담백하면서도 옥수수면과 잘 어울리네요

느끼해 보이지만 느끼하지 않아

든든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매운 옥면

짬뽕 같은 비주얼이네요

많이 매워 보이지만

그렇게 맵지 않았어요

아주 맵찔이 아니면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칼칼하고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정도

 

옥수수면이랑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은

매운 옥면보다 옥면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사진에는 없지만

고기 새우가 들어간 고새만두

군만두 같기도 찐만두 같기도 한 느낌으로

바삭하고 촉촉하고

육즙 가득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 )

 

 


📊
근처 가볼만한 카 추천 포스팅 참고
🔻🔻🔻

 

https://rmqueen.tistory.com/161

 

[세종] 꽃으로 물든 고운동 옴누스 omnus 신상 카페

📢 꽃과 음악이 흐르는 분위기 좋은 신상카페 omnus (옴누스) 소개해볼게요 : ) ✏️ 📋 open - 10:00 close - 20:00 📞. 010 - 4107 - 6735 도로명 : 세종 만남로 136 명품프라자 101호 🛵.. 🚜 주차 공간 상가

rmquee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