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세종] 나성동 샤오원 중식탁 / 짬뽕 / 짜장면 / 점심 메뉴 추천

반응형

📢
배달은 하지 않는 중식당

직접 가야지만 맛볼 수 있다고 하니

짬뽕을 좋아해서 다녀와봤어요

샤오원 중 식탁

소개해볼게요

: )


 

 

✏️ 📋
open - 11:00

close - 21:00

break time  15:00 - 17:00


📞.    044 - 868 - 1156  
도로명 : 세종 새롬로 26번지  


🛵.. 🚜
 주차 공간 
  새뜸 13단지 상가 주차장 이용가능 

 

 

 

 

 

 

블랙 + 우드로 디자인한 내부

무게감이 느껴지면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안쪽으로는 딥한 코랄 + 인디핑크

계열로 꾸며진 룸이 있어

대비되는 느낌으로 색다른 공간처럼 느껴졌어요

 

 

 

메뉴들은 대략 이러하며

점심특선 코스도 좋아 보였지만

시간이 넉넉하지 않아

간단하게 먹어보기로 했어요

 

 

소주 1병은 늘... 세트처럼....

 

삼선짬뽕

wow

해산물이 듬뿍 올라가 있는 게 보이시나요

삼선짬뽕이라 그럴 수 있겠지만

새우, 소라, 주꾸미, 등등

큼직한 건더기가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수타면은 아니지만

쫄깃쫄깃한 면발이에요

 

국물 또한 짜고 매운 자극적인 맛이 아닌

담백하고 구수했어요

고습스러운 느낌

 

가끔 오픈 시간에 맞춰 가면

국물과 면이 따로 노는 느낌이 드는 식당이 있는데

이곳은 면에 간이 잘 배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백짬뽕

 

맑고 투명한 국물로

역시 해산물 폭탄, 야채도 듬뿍

소주 1병 순식간에 먹을 수 있는 비주얼

담백하고 진한맛으로

든든한 한 끼였어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지만

대접받는 느낌으로

푸짐하고 깔끔해서

코스 요리도 먹어보고 싶은 

식당이었답니다

 

 

 

 

맛도 좋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연인끼리, 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