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세종]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의 초이한옥카페 / 이색카페 / 카페 추천

반응형

📢
한옥과 휴양지 느낌을 동시에

이색적이고 재밌는

초이 한옥 카페

소개해볼게요

: )


 

 

 

✏️ 📋
open - 11:00
close - 22:00



📞.    0507 - 1416 - 4988  
도로명 : 세종시 장군면  대교해솔 2길 2번지  


🛵.. 🚜
 주차 공간 
  카페 앞 전용 주차장있음  

 

 

 

 

 

차 타고 지나다닐 때 봤던 건물이 궁금해

다녀왔던 곳이에요

정말 큰 한옥 느낌의 외관이

마치 갈빗집이나 한식집에서나 볼 수 있을듯한 느낌

그렇지만 한옥 느낌의 카페입니다

 

통유리로 된 3층 건물의 내부도 궁금해지네요

 

 

 

1층 주문하는 곳이에요

 차와 음료의 종류가 다양했는데

메뉴판을 찍지 못해서 사진에는 없네요 ;;

저녁 시간이 지나서 갔더니

디저트 종류는 없었어요

 

 

 

 

 

 

모든 층의 인테리어가

대형 밀짚 파라솔로

휴양지 온 듯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요

층고가 높아 그런지 층층마다 반층을 만들어

살짝 다락방 아닌 다락방을 가는 듯

재미있는 구조네요

아이들이 재미있어했어요

 

 

 

 

 

옥상으로 올라가면

시원하게 펼쳐진 루프탑이 있어요

시원한 여름밤 맥주를 마시고 싶어지는 공간이네요 : )

 

 

 

어떤 종류의 음료를 마셨는지 기억은 나지 않지만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차를 주문했더니 서비스로 전통 엿을 주셨는데

정말 예전에 먹던 그런 맛이었어요

달지도 않고 너무 달라붙지 않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 )

 

이색적인 카페 찾으신다면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근처 식당 추천 포스팅 참고
🔻🔻🔻


https://rmqueen.tistory.com/162

 

[세종] 청국장 / 제육볶음 / 백반 맛집 선영식당

📢 든든하게 먹고 싶은 집밥이 생각날 때 간단하게 먹기 좋은 선영식당 소개해볼게요 : ) ✏️ 📋 open - 11:00 close - 21:00 break time 14:00 - 17:00 📞. 044 - 858 - 8523 도로명 : 세종 장군면 대교길 11번지

rmquee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