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세종] 칼뽕 / 칼국수 짬뽕 / 짜장면 / 이색 식당 / 오늘 뭐 먹지? / 짬뽕 맛집

반응형

📢
칼국수와 짬뽕의 만남

칼국수와 짬뽕을 좋아하시면

모두 모이세요

맛있는 것 끼리 만나면

이걸 어떻게 이겨요?

칼국수 짬뽕 & 칼뽕
소개해볼게요
: )


 

 

✏️ 📋
open - 11 : 00
close - 20 : 00

 

화요일 정기휴무


📞.    0507 - 1423 - 2128  
  도로명 : 세종 장군면 전원마을 1길 6 1층    

🛵.. 🚜
 주차 공간 
   건물 앞 마 주차 이용 가능   
 
: )

 

 

 

 

 

룸 없이 탁 트인 공간에 

테이블이 놓여있어요

 

 

셀프바에서 추가로 반찬 더 갖다 드실 수 있구요

나가실 때 커피도 한잔

 

 

 

아이들이 먹는 양이 많지 않다보니

식당을 갈때마다

1인1메뉴에 대한 신경도 쓰이고

고민도 많이 하게 되는데

칼뽕 여기 식당은 세트 메뉴가 있어서

덕분에 골고루 먹어볼 수 있었어요

 

너무 달거나 텁텁하지 않은 짜장

칼국수 면이랑 어울릴까? 생각했는데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었네요

(셀프코너에 짜장면과 비벼먹을 수 있는 소스있어요

비벼 드시면 좀 더 색다른 맛으로도 즐길 수 있답니다 )

 

특히 탕수육은 바삭하고 고소하고

사진으로도 그 느낌 보일까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

 

 

 

알곤이 칼뽕 

밥과 면으로 골라 주문할 수 있어요

푸짐하고 알찬 재료들이

맛깔 스럽네요

알탕 먹는 느낌으로

 속을 든든하게 채울 수 있었어요

 

 

기본 칼뽕은 곱빼기로 주문했어요

맵지 않게 깔끔한 국물 맛으로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칼국수 면이 짬뽕 국물과 만나니

신선하고 재밌고 맛있고

먹는 내내 즐거웠답니다

 

 

 

 

 

금강수목원 쪽에 가깝에 위치하고 있어

오며 가며 가단하게 식사하기 좋은 곳 이예요

 

사장님 직원분들 모두 친절했어요

밥도 맛있게 먹고 

금강 길을 따라 드라이브 코스로도 추천해요

 

 

📊
근처 가볼만한 곳 추천 
🔻🔻🔻

 

 

https://place.map.kakao.com/8094526?referrer=daumsearch_local

 

금강수목원

세종특별자치시 금남면 산림박물관길 110 (금남면 도남리 2-2)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