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세종] 1984 그수육집칼국수 조치원점 / 칼국수 맛집 / 회식 장소 / 조치원역 식당

반응형

📢
맛있는 메뉴들과 술을 한 자리에
모두 맛 볼 수 있는
옛 추억이 떠오를 것 같은
감성 한스푼
1984 그 수육집 칼국수
소개해볼게요

: )


 

 
✏️ 📋
open - 10 : 30
close - 21 : 30


📞.    0507 - 1365 - 8360 
  도로명 : 세종 조치원읍 문화길 23    

🛵.. 🚜
 주차 공간 
   건물 앞 주차 이용가  
 
: )
 
 
칼국수 좋아하는 저희 가족은
 칼국수 식당 찾아다니는 것을 좋아해요
체인점으로 여러 곳이 있지만
새로 오픈한 듯 보이는 조치원점을 찾아가 보았아요
 
메뉴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사진에 없지만 술 냉장고도에
막걸리 종류도 많았답니다 
 

 

 

소규모 룸이 따로 있어 가족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게다가 실비김치가 먹을수록 매운데
음식들과 잘 어울려서 계속 먹게 되는
중독성이 있네요 ㅎㅎ
 
일반 김치도 있으니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괜찮아요~
 

 
그 집 스페셜 53,000원
수육 + 오징어볶음 + 전
보리새우부추천 혹은 해물파전으로 고르시면 됩니다
세트 메뉴가 있어서 여럿이 먹기에 좋았던 것 같아요
 

 
세트메뉴라서 양이 많지 않았지만 
수육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더 주문해서 먹을 정도였답니다 : )

 

오징어볶음 밑에는 칼국수가 들어있어요
양념이 매콤하면서도 중독적인 맛
칼국수 면이 불을 수 있으니 불기 전에 드세요

 

바삭하고 촉촉한데
보리새우들이 입 안에서 고소하게 퍼집니다
맥주가 술술 들어가는 안주로 최고예요

 

동죽탕  - 바지락보다 깔끔해서 좋았고
개운하고 시원한 맛이 좋네요

 

 

칼국수를 먹으려 했으나
수제비가 먹고 싶다던 아이들 선택에
수제비 주문했어요
수제비와 칼국수는 2인부터 가능합니다
들깨 가루가 들어있어 고소하고 담백해요
양이 어마어마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시그니처 칼국수
그 집칼국수 대표메뉴입니다.
 
계란이 들어있어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의 맛이에요
그래서 실비김치와 더 잘 어울리는 
해장으로 드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