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ike it

[illy ] 일리 커피 머신 / 일리 캡슐 / 커피 추천 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는 아침이면 늘 하는 일이 있어요 바로 커피~!!!

커피를 마시지 않으면 왠지 모르게 기운이 안나는 것 같은.... 

카페인 중독.... 이겠죠 ^^;;

저는 일리 커피머신을 사용해요 몇년 째 사용중인데

가볍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커피캡슐이 다른브랜드랑 호환이 안되서 아쉽지만 

일리캡슐로만으로도 만족해서 저는 좋게 사용하고 있어요 

 

 

그동안은 봉지캡슐로 1개씩 포장되어있는걸로 사먹었는데요 

(1개씩 포장되어야 향이 더 오래가거등요...)

 

 

코로나 19로 인해 직구가 너무 오래걸려 

요즘은 빠른 배송으로 그냥 21개 들어있는 통으로 구입해 마시고 있어요

 

 

 

 

 

 

그동안 사먹은거 비하면 여기에 있는건.... 

빙산의 일각정도..... 

그래도 커피숍 가격보단 저럼하다 생각하며 집에서 열심히 먹는걸로

 

 

 

인텐소 다크로 제일 많이 먹었어요 진하고

묵직해서 라떼를 타 먹기에도 좋고 아메리카노도 진하게 마실 수 있었거든요

 

 

 

 

 

 

 

 

 

 

인텐소 보다 확실히 부드럽고 씁쓸한 맛이 덜하네요~ 

진한 아메리카노가 부담스러웠는데 당분간은 룽고로 아메 열심히 마셔야겠어요~

 

 

 

 

 

 

오늘도 더운데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하시며

화이팅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