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ike it

[Aesop] 이솝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로 힐링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


하루 종일 틀어 놓는 에어컨 바람에 답답한 집 안 공기를 조금이나마 환기시켜 줄 룸 스프레이를 소개해요.

이솝이라는 브랜드 제품을 많이 사용하진 않지만, 룸 스프레이에 관심이 많아 사용해보고 참 좋았어요.

냄새나 향기에 민감한 가족들도 만족했던 룸 스프레이에요. 손님들이 오셨을 때도 좋은 향이 난다고

무슨 향인지 궁금해 하시고 물어봤던 아이템들이랍니다.

 

Aesop
Room Spray

 

 

 


 

 

 


 

 

 

 

이솝 룸 스프레이 종류는 세 가지 향으로 나뉘어요.

키테라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 이스트 로스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 올 루스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저는 세 가지 향이 모두 궁금했고 다 사용해보고 싶어서 50ml 트리오 선물세트를 구매해 사용했어요.

앙증맞은 사이즈로 세개를 나열해 놓으니 예쁘고 매력 있네요 : )

 

 

▶ 키테라 - 우드, 풍부한, 스파이시

미르의 따뜻한 느낌, 그리고 파촐리, 암브레트의 우디 한 베이스와 대칭을 이룬 룸 스프레이

네롤리, 제라늄, 파촐리 아로마의 강력한 조합이 인센스와 미르의 따뜻하고 우디 한 노트와 대칭을 이룹니다.

 

 

 

 이스트로스 - 생기 넘치는, 플로랄, 스모키

공기 중에 흩어진 토바코 연기, 활기찬 시장 거리의 남겨진 것을 떠올리게 하는 룸 스프레이

달콤하면서도 와일드한 플로럴 아로마의 절묘한 블렌드에 핑크 페퍼와 따뜻한 베이스, 은은한 토바코 아로마가 더해집니다.

 

 

 

 올루스 - 상쾌한, 우드, 시트러스

파도처럼 일렁이는 시더와 카다멈 스파이스가 균형을 잡아주는 시트러스 보태니컬 성분의 룸 스프레이

기운을 북돋아주는 그린과 시트러스 보태니컬 성분의 블렌드가 시더와 상쾌한 카다멈 스파이스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세 가지 향이 다 독특하고 매력적이어서 좋았어요. 세 가지중 올 루스 특히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그날그날 뿌리고 싶은 향을 커튼이나 침구, 화장실에도 사용했어요. 원하는 공간에 2~3회 뿌려주면 지나다닐 때마다

몇 시간 동안 지속되는 향이 올라와 좋은 호텔 분위기도 났던 것 같은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