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군산] 대북경 / 짬뽕 / 군산짬뽕 / 군산식당 / 해왕짬뽕

반응형

 

군산호떡이 먹고 싶어 급 출발했던... 그러나 호떡이고 맛집이고 군산 유명하다는 곳이란 곳은 줄이 삽십리는 서 있던 날 그래서 그나마 좀 덜 기다릴 수 있는 곳에서 짬뽕한끼 먹고 왔던 그저 그랬던 날이었지요 ㅋㅋㅋ

 

왔으니 입구에서 사진이라도 찍어보고자ㅋㅋㅋㅋ

 



저희는 해왕짬뽕 주문했어요

끓여먹는 리필은 다 못먹을것 같아 항아리에 나오는 걸로..........

 

 

 

 

드디어 나왔네요....

아 그런데.....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네요.. 저희 입맛에는.... 동학사 짬뽕집이 더 맛있다는 결론을 내리고 ㅋㅋㅋㅋ

그냥 한끼 잘 먹고 왔어요 

「개인적인 입맛과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오해없으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