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조치원] 막창, 양, 곱창전골 맛집 해태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는 곱창전골 식당 해태 집을 아시나요?

주인분이 너무 친절하고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같이 흐린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생각하는 보글보글 전골

해태 집을 소개해요.


 

 

 

 

 

이미 알고 있는 사람은 다 알고 있는 듯한 해태 집!!

조치원 역에서 멀지 않은 시내 안 쪽에 있어요

 

 

 

 

형님, 누이, 아우라고 적혀있는 메뉴판이 너무 귀엽네요 ^^

 

 

 

 

저희가 찾은 시간대가 이제 막 저녁 손님을 맞이할 준비 중인 시간이었어요

이른 저녁을 먹으려고 찾아가서 손님이 없는 시간대여서 오히려 좋았네요

 

 

간식을 먹고 간 상태라 저희는 귀엽게 아우를 주문 해봤어요

아이들은 안에 떡국떡 건져먹었어요.

친절하신 사장님이 아이들 먹으라고 떡을 더 넣어주시기도 했어요

반응형

 

 

고소한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있어서 좋았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 깔끔했어요

그래서 또 한잔.... 췐췐  먹고 먹고 지금도 생각나네요

 

 

 

다 먹고 나면 볶음밥은 국 룰이죠

아무리 배가 불러도 볶음밥은 아이들도 포기 못해!!

열심히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고 왔어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