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담양] 프로방스 스테이크 하우스 / 분위기 좋은 식당

반응형

🧸 🥁

 

담양 여행하면 대나무 밥

떡갈비 많이 생각나시죠?

메타프로방스 안에 있는 분위기 좋고

맛 좋은 스테이크 하우스 들러보세요


 



 

메타 프로방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도로 쪽 건물을 살펴보면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문을 열면 이렇게 바로 계단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넓고 밝은 분위기로
샹들리에 조명들이 반짝반짝 반겨주네요
어쩌면 올드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공간이지만
요즘 유행하는 너무 비슷한 공간들만 봐서 그런지
이 올드한 느낌이 그렇게 싫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

이른 저녁 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지 않았어요
온전히 저희가 통으로 빌린 것 같은 느낌

 

 

빠네 크림 파스타 16,000원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누구나 알고 있는 맛이지만 아이들이 좋아해서 주문해봅니다

 

 

창 스테이크 34,000원

적당한 굽기와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좋아했어요
특히 새우도 잘 구워져서 맛있었고요

 

치즈돈가스 13,000원

치돈 말해 뭐해요 다 아는 맛이지만
끊을 수 없는 그런 맛!!!!
여기가 담양인지 그냥 우리 동네인지 모를 메뉴였지만
지난번 여행 때에도 실패했던 어설픈 대나무통밥 먹느니
아이들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곳이라 좋았어요

 

📊
근처 숙소 추천 포스팅 참고
🔻🔻🔻

 

 

https://rmqueen.tistory.com/109

 

[담양] 분위기 있는 호텔 드몽드

안녕하세요 : ) [ 담양 호텔 드몽드 ] 제 블로그 포스팅 기록을 보고 있으면 담양에 대한 포스팅이 늘 인기 있더라구요.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담양 죽녹원, 메타프로방스, 메타세쿼이아 에서 가

rmquee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