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세종] 고운동 신흥부네 고깃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 )


📢
모둠 고기를 좋은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
반찬과 후식까지

인심 좋은 식당을 소개해요


 

 

 

 

처음 갔을 때 보다 더 넓어졌어요
옆에 작은 상가까지 확장해서
확 트인 공간으로 변신했답니다.

 

 

확 트인 넓은 공간으로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은 이곳은
미리 예약도 가능한가 봐요

 

 


셀프코너에 있는 여러 가지 반찬들
먹고 싶은 만큼 가져가시면 됩니다
구워 먹을 수 있는 흰떡과 감자가 있었는데
고구마로 바뀌었네요
날에 따라 사이드는 조금씩 바뀌나 봅니다

그래도 요즘 식당에서 볼 수 없는
흔한 인심으로 넉넉히 갖다 드실 수 있어요

대신!! 남기지는 마세요 ^^


모둠 세트는 A, B
두 가지 구성이 있는데
소갈빗살 or 항 절살 차이입니다.

저희는 A를 먹었어요
생삼겹, 소갈빗살, 대패삼겹살

단품으로 주문하실 수 있지만
보통은 세트로 주문해 드시고
모자라면 띠로 더 주문하는 것 같아요


김치와 콩나물 올려주시는데
같이 구워 먹으면 맛있어요
계란찜 서비스로 나와서 좋아요
아이들 뚝딱 순식간이랍니다

 


귀여운 로봇이 서빙해주니
재밌네요

 

반응형

 


먹고 싶은 순서대로 구워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이 날 마음이 급했네요
갈빗살, 삼겹살 같이 굽굽
정신없이 먹었나 봐요

 


정신없다 보니 된장국 비주얼
어머나.....
볼품없게 나왔지만
우렁, 두부, 애호박
안 들어가는 거 없이 푸짐합니다 ^^


계절 음식이지만
냉면도 맛 평타로 괜찮습니다
올해 마지막 냉면이었던 것 같네요
후식 냉면이지만 모자란 느낌 없이 먹었어요


식사 후
아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아이스크림 시간

매장을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어요

저 어렸을 때만 해도 식당에서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나누어 주는 곳이 있었던 것 같은데
요즘 식당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그런 넉넉한 인심을 느꼈던 식당이었어요

그래서인지 늘 저녁 먹으러 갈 때마다
가족단위 손님들이 매장에
가득한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밥 하기 싫은 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저녁식사 다녀오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