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ng at home

오늘 저녁 메뉴 스테이크 어때요? 안심 스테이크 맛있어서 기절;;

반응형
따뜻한식탁

 

코로나 19로 인하여 #집밥 참 많이도 해 먹었는데 이렇게 자세히 찍어 올리는건 정말 오랜만인 것 같네요
좋은 한우 안심이 생겨서 #안심스테이크 만들어 먹었어요

 

 

 

 

 

 

올리브오일 + 흑후추 갈갈 중간굵기의 소금 솔솔 뿌려놓았습니다

아이들은 이렇게 작게 잘라서 찹스테이크 만들어 주고

미리 미리 각자 취향에 맞는 그릇으로 세팅을 해 고기가 구워지길 기다립니다

치이이익~~~~~~~ 고기 굽는 사운드는 말해뭐해~ 진리죠 진리~!!

와 진짜 스테이크 집 안부럽구요~ 남편이 고기를 참 잘 구워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남편이 구워주는게 제일 맛있더라는!! (고기에 진심이었네요 제가 ;;)

저는 요정도 미디엄웰던 스러운 느낌적으로다가 진짜 너무 맛있었던 ㅠㅠ 오늘 저녁에도 먹고 싶은 메뉴
매일 먹어도 안질릴것 같은 그 맛!! 고기는 사랑입니다? ㅎㅎ

남편은 고기구운 팬에 A1 소스를 둘러 자기만의 소스를 만들어 부은것 같아요~?? 근데 그것도 맛있었던
배가 많이 고팠나 봅니다 ㅋㅋㅋ

 

 

 

홈플에서 구입했던 기억이 달달한 레드와인으로 와인 잘알못들도 가볍게 맛있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오늘 저녁은 또 뭘 해먹을지 고민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