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ng at home

집에서 피자 만들기 / 아이들 간식 함께 만들어봐요!!

반응형

피자 만들기


 

 집에서 아이들도 좋아하고 재밌게 할 수 있는 피자 만들기~!!

 

재료는 집에 있는거 꺼내서 각자 스타일대로 만들어 먹기로 했죠 과일들은 그냥 집어먹어요 ㅋㅋㅋ

 

역시나!! 옥수수 베이컨만 집어 넣고 있더라는 ㅋㅋㅋ 야채즘.... 먹....어.....라......

나도 내가 먹고 싶은거 듬뿍듬뿍!! 다시 봐도 먹음직 스럽네요

 

오븐 160~180으로 예열해 놓고 또띠아로 만들기 때문에 살짝살짝 살펴보면서 치즈 녹았다 싶으면 꺼내서 먹어요

 

간단하고 아이들도 쉽게 참여 할 수 있어서 함께 하기 좋은 요리 활동이예요 아이들과 함께 하지 않아도 심심한 날, 내가 먹고 싶은거 쏙쏙 올려서 간단하게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오븐 없으면 에어프라이어로 .... 없으면 후라이팬에 올려놓고 뚜껑덮어서 그렇게 만들어 먹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