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세종] 도담동 퓨전 요리 전문점 반포그릴

반응형

 


📢
회식이나 모임장소에도 좋을만한 곳
입과 눈이 즐거운 퓨전요리 식당
반포그릴
소개해볼게요
: )


 
 

 

✏️ 📋
open - 16 : 00
close - 01 : 00
( 일요일 11시 close )
월요일 휴무

📞.    0507 - 1342 - 5198  
도로명 : 세종 보듬3로 8-11 Jm빌딩 5층 전체  

🛵.. 🚜
 주차 공간 
  건물 전용 주차장 있음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면
바로 식당입니다
놀라지 마세요
: )
 

 

 

 

 

 

 

식당안에 들어서면
동, 서양의 느낌의 인테리어가 재밌어요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
퓨전요리 식당과 잘 어울리네요
 

 

물티슈를 자개함에 넣어놓는 디테일
음식 나오기전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겠어요
 
예약할 때 미리 주문해 놓은 음식을 빼고
추가할 음식은 자리에 앉아서
따로 주문했답니다
 

 

 

미리 주문해 놓은 트러플 우대갈비
수제간장소스를 트러플오일과 같이
18 시간수비드시켜

한번 더 숯불로 직화향을 입혔다고 해요
트러플향 가득한 고기가 입안에서 사르륵 녹네요
 

 
칠리콘카르네 통닭
소고기돼지고기를 향신료와 함께
4시간 동안 끓여서 만든

반포칠리콘카르네와 장작구이통닭 의퓨전만남
 
메뉴가 나오면 직원분께서
음식에 직접 불을 한번 더 붙여 데워주세요
약간의 불쇼 같은 느낌!!
이리하여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다고 하나 봅니다
 

 

 
장작구이 콘 치 통닭
콘 치즈 듬뿍 올려져 있어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통닭 밑에는 누룽지가 깔려있어
통닭 다 먹고 긁어먹으면 고소하니 맛있네요
 

 
실제로 저 장작에서 닭이 구워져 나오니
겉바속촉 닭이 정말 부드러웠답니다
 

 
매콤 크림파스타
새우. 버섯 특제 매운 양념 들어간 크림파스타
노른자 같이 비벼 먹으니
고소하면서 매콤하니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저희 집 아이들도 잘 먹었어요 

 

 
남자들은 소주를 마시고
저는 팔리니 리몬첼로 하이볼을 마셨어요
레몬향이 그윽하게 나면서
시큼한 맛에 홀짝홀짝 마시고 왔네요
 

 

 

 

 

 
밖으로 나오면 루프탑에도
자리가 많이 있어서
선선한 시간대에 야외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식당과 술집 그 중간쯤의 느낌인
퓨전 음식점 반포그릴
두둑하게 한 끼 먹어야겠다는 느낌보다
분위기와 즐거움을 느끼고 싶을 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