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목포] 동굴 카페 시크릿 / 목포 이색 카페 / 정원이 예쁜 카페

반응형

 


📢
도심 한가운데 넓은 정원을

통과하면 동굴이 나오는

이색 카페  

동굴 카페 시크릿

소개해볼게요

: )


 

 

✏️ 📋
open -  09 : 00
close - 21 : 00



📞.    061 - 802 - 0080  
 도로명 : 전남 목포시 해안로 237번 길 30-3  


🛵.. 🚜
 주차 공간 
  카페 앞 전용 주차장 있음 

 

 

 

 

 

주차를 하고 문을 통과해서 

계단위로 올라오면

우와~ 소리가 나올 만큼

넓은 정원뷰가 펼쳐집니다

 

 

 

 

 

 

 

 

구석구석 정성스레 꾸며 놓은 모습들

손길이 안 닿은 곳 없이

정원이 잘 가꿔진 모습이었어요

 

넝쿨 사이로 문을 열면

카페 내부로 들어갈 수 있답니다

 

 

 

 

 

 

깔끔하고 넓은 내부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동굴 같지 않은 모습에 당황했지만

더우니 일단 차를 먼저 마셔보기로 합니다

 

 

 

젤라토 아이스크림, 아이스아메리카노, 빙수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그런데 여기 내부 크기에 비해

에어컨 바람이 구석구석 닿지 않아

조금 더웠어요 

 

한쪽 공간에 있는 악기들

심상치 않은 모습이었는데 역시나!!

아저씨께서 중간에

피아노를 연주해 주시고 노래도 불러주시고

멋진 공연을 볼 수 있는 시간도 있었어요

 

공연도 보고 

시원한 음료도 마시고

동굴 구경 가 보기로 했어요

 

 

동굴로 가는 길 야외 테이블

 

 

 

열려라 참깨

외쳐야 할 것 같은 작은 문

이곳을 열고 들어가면

작고 짧은 길이의 동굴이 나와요

몇 개의 테이블이 있었는데

사람들이 모두 앉아있었어요

 

 

짧게 동굴 구경을 하고 

바로 나왔답니다

시원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이곳에서 차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크고 넓은 정원과 동굴

음악과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는

재미있는 장소였던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