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세종] 호박꽃마차 나성동 일식당 / 연말 모임 장소 추천

반응형

 


📢
이름부터 독특해 관심이 가는 음식점

문은 없지만 칸막이로 되어

모든 자리가 프라이빗 한 점이 좋은

호박꽃마차
소개해볼게요
: )


 

 

 

✏️ 📋
open - 16 : 00
close - 01 : 00


📞.    0507 - 1362 - 6940  
  도로명 : 세종 한누리대로 283 (세진펠리스) 1층 115호   

🛵.. 🚜
 주차 공간 
   건물내 주차 이용 가능   
 
: )

 

 

 

간판이 보이지 않아

헷갈릴 수 있지만 마차 그림 하나만으로도

아! 여기구나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바 형태의 자리 말고는

이렇게 신발을 벗고 들어 갈 수 있어요

열고 닫는 문이 따로 없지만

주변 시선 느끼지 않고

식사할 수 있는 정도는 됩니다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어른 4명과 아이 둘 넉넉히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세트 (3~4인) 99,000원

 

 

작은 불판 한쪽으로 쏠려있어

아이들 다칠 염려 없어 편했어요

세트 주문해서 야무지게 시작합니다

 

호박꽃마차 사장밥 8,000원

 

따끈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간단하게 입맛 돋구기에도 좋고

빈속을 달래기도 좋은 된장밥이었던 것 같아요

 

육회김밥 12,000원

 

가격대비 양과 신선도가 아쉽지만

와 봤으니 먹어본다 느낌으로 맛봤네요

 

 

우니&단새우 반판 28,000원

간단한 술안주도 좋을 것 같아요

데코는 뭔가 한 끗 차이로 살짝 아쉽죠

 

 

유자 하이볼 11,000원

소주 5,000원

 

소주 한 병씩 쌓일 때마다

위트 있게 스티커가 붙여 나오는데

센스가 돋보여 즐거웠고요

유자 하이볼도 달달하니 술술 들어가네요

 

 

세트 (2인) 67,000원

 

먹다 보니 조금 부족해 2인세트 추가로

또 주문하고

소고기 매운 라면도 시켜 먹었어요

많은 양을 먹어서 사장님이

서비스로 우설을 주셔서

더없이 잘 먹고 왔습니다 : )

 

소소하게 연인끼리 또는 가족단위

연말 회사 모임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