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세종] 도담동 맛집 / 구십이 / 특색 있는 안주 요리 주점

반응형

📢
작은 공간의 감성 술집

특색 있는 안주가 있는 요리 주점
구십이
소개해볼게요
: )


 

 

✏️ 📋
open - 17 : 00
close - 01 : 00

 

일요일 정기휴무


📞.    0507 - 1313 - 6558  
도로명 : 세종 보듬3로 8-12 라온프라이빗 1차 115호  

🛵.. 🚜
 주차 공간 
  건물 전용 주차장 있음  
 
: )
 

 

도담동 신협 건너편, 이마트 24 편의점 기준

오른쪽에 소주병으로 만들어진

초록색 간판으로 찾아주시면 됩니다.

 

 

자리가 협소한 편이예요

6인 이상은 미리 예약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메뉴판 간단하게 찍어보았어요

내추럴 와인, 하이볼, 사이더, 증류주 등

총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주류들이 있다고 해요

 

구십이만의 특색 있는 요리

너무 궁금했는데 저녁을 먹은 후라

한우 타르타르,  토마토 해산물 스튜

이렇게만 주문해 보았습니다

 

 

기본 세팅은 이렇게 깔끔합니다

요리가 나오기 전에 주섬주섬

프레첼 과자 아이들도 잘 먹으니

알아서 리필도 해주시고

감사했답니다 : )

 

 

토닉워터 세트를 주문하면

얼음과 토닉워터 + 얼음 + 레몬슬라이스

술 만들어 먹기 좋아요

 

 

아이들은 어딜 가나 분다버그 

댄싱파파라는 이름이 귀여워 주문해 본 술

맛은 그렇게 귀여운 맛은 아니네요 

 

 

좀 이른 시간에 들러 그랬을까요

다른 후기 사진들보다

우리 접시 플레이팅 뭔가 허전해보이네요

 

한우 타르타르 (육회)

육회에 타르타르소스를 얹어

크래커에 올려먹으니

그동안 먹었던 육회와는 또 다른 맛

 고습스러우면서 특별한 느낌이었어요

 

 

토마토 해산물 스튜

딱새우, 홍합, 꽃게, 오징어, 새우 등등

해산물 잔치 비주얼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았고

달큰하고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감성 술집답게 벽면에 꾸며진 인테리어

아기자기하면서

여기 마치 이태원 어느 골목 같은 느낌 ㅋㅋ

 

공간은 협소하지만

분위기 느끼며 한잔하고 싶을 때

맛있는 요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