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ies

시화나래휴게소달전망대 / 안산 전망대

반응형

 

인천 여행 다녀 온 어느날


시화나래 달전망대도 다녀왔어요

 

오이도를 지나 시화방조제를 건너면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곳인데 저희는 일부로 들려봤어요 이미 주차장이 만석이라 가까운곳이 아닌 제 2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갔던 기억이 나네요

 

 

 

 

 

 

 

 

가는 길 중간중간 공원으로 보이는듯한 곳에 돗자리를 펴고 쉬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쭉 지나쳐 전망대 입구쪽으로 갔어요 한줄로 줄을 서서 열을재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꼭대기까지 가야합니다

 

 

 

 

1층. 수제버거집

2층. 레스토랑

3층. 커피숍 and 기프트숍이 있어요

 

 

 

 

 

 

 

 

 

 

정상에 오르면 360도로 주변을 이렇게 한눈에 살펴 볼 수 있어요 (창문이 조금 더러워 사진이 ^^;;) 

 

 

 

 

 

 

바닥이 유리로 된 스카이워크

신발 벗고 올라갈 수 있어요. 75m 높이로 아이들도 어른들도 살금살금 짜릿하고 무서움을 동시에~!!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겠네요 사진엔 없지만 커피숍도 있어 쉬면서 경치 구경하기 좋았어요

 

 

바다가 멋진 경치를 만들어 줍니다

 

 

작은 섬이 보이네요^^

 

 

모두 관람하고 내려오면 넓은 공원이 있어요 아이들과 비눗방울 놀이도 할 수 있고,  수 없이 지나가는 비행기 구경을 실컷 할 수 있었네요 가만히 앉아 바람만 맞이해도 즐거운 주말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