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세종] 브레드마마 제과 베이커리 / 아름동 빵집 / 베이커리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세종에는 은근 빵집이 많아요 한 블록 건너 한블록에 빵집들이 가득한 것 같아요.

 

지인이 추천해서 알게 된 곳. 브레드마마 라는 베이커리 카페를 다녀왔어요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곳은 아니기 때문에 헷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가기전에 길찾기로 한번 살펴보고 가시는것이 도움될 것 같아요

 

 

 

 

1층 주문 받은 곳과 빵이 있는 곳엔 어느 빵집과 다를것이 없어 보였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카롱과 쿠키들이 많이 보이네요 ^^

 

 

조금의 종류지만 롤케익과 생일 케익도 판매 하고 있어요

 

 

 

오며 가며 사람들 방문이 많더라구요~

빵이 금방금방 없어지네요 ^^

 

 

빙글빙글 계단으로 올라오면 2층이 나와요

 

 

대애박!! 2층에 이런 반전이 있을 줄이야~!!

 

1층이 작아서 사실 2층에 이렇게 넓은 공간으로 자리가 있을 줄을 몰랐거든요

 

2층 따로 커피를 만들어 주는 공간도 있고 넓은 공간에 자리가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아메리카노 진하고 시원하게 맛있었어요~

저희가 골라온 빵은 길은 소세지가 들어있는 빵과 마늘바케트 샌드위치 비슷한거 였는데.... 이름이 기억이 나질 않네요 ^^;;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빵 맛에... 눈 돌아갈 맛은 아니었지만 넓은 공간과 분위기로 담소 나누며 즐기기엔 정말 좋은 공간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