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울산] 언양 원조 진불고기 / 울산하면 언양불고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울산에 가면 왜 저는 언양불고기를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 지배적인지 ^^;; 아이들이 어려서? 불고기를 좋아해서?라고 칩시다..... ㅋㅋ

 

예전 울산 여행때도언양 기와집 불고기를 갔던 기억에 또 가려고 했으나 웨이팅이 상당했던지라... 다시 검색하며 멀지 않은 곳 언양원조진불고기로 가보기로 했어요.

 

 

포스팅 생각도 안 했던지라 건물 사진이나 메뉴판 사진 등등 자료가 많이 없네요 ^^;; 그래도 소개 한번 해봐요~ 

 

 

이 동네 왔으면 이걸 먹는 게 법인듯한(?) 느낌으로다가 언양불고기를 주문했어요.... 하~ 정말 양이 작죠.... 아마 먹고 두 판 더 주문했던 것 같아요...

 

맛은 아시다시피 모두 다 아는 그 맛이고요~ ^^

 

 

 

 

 

 

 

원조 진 불고기 사이트엔 없지만 현장 메뉴판엔 육회 깍두기라고 적혀있어서 뭐가 특별할까... 하며 주문해 보았어요~ 역시나 가격 대비 양이 참..... 하하 ^^;; 육회를 네모 모양으로 잘라서 육회 깍두기라고 합니다.

 

토톰해서 씹는 재미는 있었지만... 평소 얇게 먹었던 육회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제가 다녀온 식당을 소개해 드리고 싶어 포스팅을 하긴 하지만 그 식당들을 다 맛집이라고 표현하고 싶진 않아요~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온 곳들 중에서 정말 맛있었던 집 거의 없었거든요

 

혹시나 다른 분들도 제 포스팅을 보시고 다녀와서 실망하실까 봐 맛집이라는 단어를 남발할 수가 없더라고요~

 

맛은... 정말 각자 입맛이 다르고 취향도 다르니까 제 포스팅은 참고 정도로만 생각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