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담양] 죽림원가든 대통찜 정식 / 육해공 총출동 식당을 아시나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담양 여행을 가서 담양에 어울리는 특별한 음식을 먹어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폭풍 검색을 하고 예약해서 다녀왔던 식당이에요

예약제로만 운영한다고 하네요...

 

티비 출연도 했다길래 믿고 다녀왔습니다.

 

식당을 들어가는 길 울창한 대나무 숲이 있고요 오랫동안 관리를 하셨다고 하네요~

 

 

 

예약하고 도착하면 음식을 내어주십니다.

우선 길은 대나무에 칸마다 여러 가지 음식을 담아 나오는 비주얼이 압도적인 식당이었어요

 

 

문어, 전복, 돼지갈비, 닭볶음탕,  생선, 새우 등등등 여러가지 음식들이 들어있었어요

쪄서 나오는 스타일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퍽퍽하고, 질기고.... 말라있는 듯한 느낌..... 

 

비주얼은 압도적이었지만 맛은...  실망스러운...

 

 

 

 

대나무 속에 들어 있는 대통밥...

이 식당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기엔 밥이 너무 말라있었어요...

대나무 안에 들어 있는 거 말고는... 그냥 밥보다 못했던 느낌 1인 49,000원인데 가격 대비 너무나 아쉬웠어요....

 

그래, 왔으니 먹어본 거지 뭐~ 하고 즐겁게 마무리했지만 티비 출연한 명성을 달기엔 조금 더 개선이 필요하지 않나 싶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