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세종] 비오는 날 따뜻한 국물이 있는 만두 전골 추천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세종시 고운동 쌈지뜰 만두전골 전문점]

 

장마가 시작되려고 하는지 날씨가 흐리네요. 이런 날씨에 어울리는 음식 추천해요!

바로 버섯 만두전골입니다. 얼큰한 국물에 만두와 버섯을 보글보글 끓여먹으면 속까지 개운한 느낌이에요.

 

고운동 빼곡한 건물들 사이에 있어 찾기 어려울 수 있지만, 작은 주차장도 있어요.

 

 

 

 

 

 

 

 

 

 

 

 

주방 앞 입구 쪽에 셀프바가 있어, 필요한 반찬을 더 담아 먹을 수 있답니다.

 

 

 

 

 

통유리 외관으로 답답함 없어요. 칸 막이로 나뉘어 룸 느낌이 나는 자리도 있어서 좋네요.

전체적으로 탁 트인 자리와 내부가 깨끗했어요.

 

 

 

 

얼큰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만큼의 양이 나오고, 육수가 끓으면 샤부샤부처럼 넣어 먹어요.

기본 반찬은 몇 가지 안되지만 반찬 많이 먹지 않는 음식으로 전골만 먹어도 배부르네요 ^^

 

 

푸짐하게 한꺼번에 넣어 보글보글 끓여 먹었답니다.

처음엔 맛이 좀 약한가 싶었는데 야채 넣고 고기 넣고 만두 넣어 끓이면 끓일수록 맛이 더 살아났어요.

버섯에 가려 만두가 보이지 않네요. 김치과 고기만두가 주문한 개수대로 나와요.

기본적인 고기만두 맛과 김치만두는 칼칼하니 깔끔해 저는 김치만두가 입에 더 좋았어요. 

 

 

보글보글 보글 역시 찌개는 끓일 때, 군침 돌며 배가 더 고파지는 느낌이네요 ^^

 

 

 

 

 

추가로 주문한 만두 칼국수와 새우만두예요. 만두칼국수는 아이들이 먹기 부담 없어 좋았고

새우만두는 우리가 흔히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인데,,, 굳이 추가를 하지 않아도 될뻔한 음식이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