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인천 영종도] 선녀바위횟집 / 회, 조개, 활어회 전문 식당 / 왕갈비칼국수

반응형

[인천 영종도 선녀바위 회 조개 구이]

선녀바위 해수욕장을 둘러보고 나오는 길가에 식당이 보여 그냥 무작정 들어갔던 곳.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어요. 배가 고팠으니 일단 들어가자 해서 들어갔습니다.

 

선녀바위 해수욕장과 가까워요 ^^

 



 

 

세상에!! 그냥 무작정 들어온 곳 입구에 연예인 사진들이 왜 이렇게 많나요?

찍지 못한 곳도 있었으니 조금 더 많았을 겁니다 ^^;;

 

창고같이 생긴 건물에 모든 자리가 오픈되어 뚫린 식탁 자리였어요.

좌식 식탁도 있었는데 그쪽은 지금 막아놓은 듯 보였고요.

여기에 연예인이 많이 왔다고? 촬영차 왔었나? 싶을 정도의 느낌이었어요.

(주말이라 손님들이 많아 식당 내부 촬영을 하긴 어려워 찍지 않았습니다) 

 

 



 

술도 마실 수 없는 상황이라 간단한 식사만 하기로 했어요.

기본 물회와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왕갈비 칼국수 (메뉴판엔 없지만 있더라고요!!)

 


 



 

 

 

 

 


 

 

 

깔끔한 국물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물회!! 마지막에 씹히는 견과류의 고소함까지 괜찮았어요 ^^

국수까지 말아먹으면 말 다했죠 뭐~ 하하하

 

 

 

 


 

 

 

압도적인 비주얼이네요!! 2인분을 시켜서 왕갈비 2대가 나왔나 봐요.

칼국수 맛인데 갈비탕 맛도 나고 참 신기한 맛인데 이질 감 없이 잘 어울리고 일단 아이들은 잘 먹었어요.

그러나 갈비가 들어가 마무리에 깔끔한 느낌이 아닌 살짝 느끼함이 맴돌 수 있다는 점!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하하하)

 

 

 

주차장 바로 옆 실외에서 식사할 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 식사를 마치고 나와 차를 한잔 마셔도 좋을 공간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