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부여] 양만타 조개나라 / 푸짐한 한 끼 식사 혹은 술 한잔 하기 좋은 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부여 부여군 부여읍 나성로 118-17에 위치하고 있는양만타 조개 나라!!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다 발견한 곳. 입구가 작아 내부도 작은 줄 알았지만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 


 

 

 


 

 


 

 


 

 


 

 

 

기본 반찬은 딱 요정도예요. 식당과 술집의 그 중간 정도의 느낌이라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셀프바에 열무와 같이 비벼먹을 밥도 있어요. 저희가 안 챙겨 먹어 사진이 없네요.

 

 

서비스로 나오는 오징어 다리 튀김과 만두 튀김이에요.

전골이 완성되기 전에 입가심으로 먹기 좋았네요.

 

 

조개 전골 3인을 시켰어요. 아이들이 아직 어려서 그런지 아이 둘과 함께 먹기 괜찮은 양이 었어요.

조개 다 골라 먹고 칼국수 추가시켜 먹으면 딱이죠 ^^

 

 

그렇게 한 끼 바닥까지 싹 긁어먹고 왔네요 ㅎㅎ

특별하진 않지만 바다에 놀러 온 것처럼 조개 냄새 맡아가며 따끈한 국물에 칼국수까지 먹으면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한국 사람들은 왠지 알 것 같은 그 느낌 딱! 그거입니다 : )

 

 

사장님 친절하셨고요. 자리도 불편하지 않아서 편하게 잘 먹고 왔어요.

부여 들리시거나 딱히 갈 곳이 없으시다면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