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ies

[울산] 간절곶 소망우체통 여름휴가 바다여행 동해바다 너무 좋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울산에는 간절곶도 유명하지만 크기가 어마 무시한 소망우체통도 유명하죠~!!

울산 간김에 저희도 다녀왔었어요


작년에....
(이번 휴가 아녀요.. 작년 사진이랍니다 🤭)

색감부터 다른 역시 동해바다!! 뭔가 바다만 봐도 가슴이 뻥~ 뚫리네요 ^^

 

가까운 주차장을 몰라 투썸플레이스 쪽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자다 일어난 새깽이 업고 아비가 언제나 고생이 많네요!!




바다 냄새 파도소리 너무 좋아 멍 때리고 감상도 좀 하고요
정면 사진 오합지졸~ 진짜 넷 다 잘 나오기 힘든 가족사진은 뒷모습으로 마무리해주고... ㅋㅋ

바다 옆 길을 걷고 걷고 걸어 올라가 봅니다~~~





왔으니 인증샷을 남겨봅니다~
애기들 옆에 있으니 그 크기가 더 크게 느껴지네요 ^^
주변 둘러보며 산책하기 좋아요~
화장실도 있고요~ 저희는 천천히 바다 감상하며 산책했어요~




바다 주변 어슬렁어슬렁 거리며~ 동영상도 남기고 사진도 많이 남기고~

얘는 왜 울었을랑가.. 벌레 때문이었는가.... 우는 모습도 귀여운 아빠는 그저 찍고 봅니다~
아비가 언제나 고생이 많네요!!

 


 


나도 저 배 위에 올라앉아 시원하게 달려보고 싶었지만 음~ 그냥 애나 챙기는 걸로



울산 언제 또 가볼지 모르겠지만 즐거운 추억 남기고 와서 좋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