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ies

[담양] 예쁜 마을 구경하세요~ 담양 메타프로방스 / 국내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코로나 이전에 다녀온 담양 여행 이야기를 계속 꺼내어 보내요.

마스크를 쓰기전이라 사진만 봐도 마스크 없는 얼굴이 시원해 보입니다 

 

담양 메타세콰이어길 옆에는 메타프로방스가 있어요.

아침 일찍 일어나서 어딜 갈까 하다가 들러본 곳이에요.

 

이른 시간이라 그랬던지라 프로방스 안에 건물들이 거의 잠겨 있었고 오픈 준비를 하고 있던지라 꼼꼼히 둘러보진 않았어요~

 

그냥 예쁜 마을 구경 온 것처럼 우리끼리 둘러보며 사진 찍고 돌아왔던 기억이 나네요 ^^

 

 


 

 


 

 


 

 

이 분은 남편 아니죠~ 우리 아빠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다니다 보니 출출하여 메타프로방스 내에 있는 진미국수 집을 들어가 보았어요.

 

담양 국수 거리가 있는 줄 알았더라면 그쪽으로 갔을 텐데... 국수거리가 있는 줄 몰라서 여기서 먹었네요 ^^;

 

멸치국수 and 비빔국수 구운 계란은 더 주문해서 먹었던 기억이 나요~

 

걷다가 그냥 들어갔던 건데 티비 출연도 하고 유명한 국숫집이었나 봐요

 

감칠맛이 입을 휘감고 그렇진 않았지만 무난히 잘 먹고 나왔네요~ ^^

 

 

멸치국수 사발로 먹는 아이들~~~~~~ 음~ 먹는 게 남는 거야 많이 먹어둬~~~ ㅎㅎㅎ

시간이 애매하거나 짧게 둘러보려고 가시는 건 좋을 거 같아요

 

그렇지만 작정하고 찾아갈만한 곳은 아니었던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