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ies

[담양]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 담양 곤충박물관 다녀오세요 ^^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담양 메타프로방스를 둘러보고 뭘 할까 하다가

바로 옆에 건물이 있어 우연히 들르게 된 곳이에요.


담양 곤충박물관!!

우연히 들렀는데 알차게 놀다 왔네요 ^^


 

 

 

곤충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시는 분이 따로 계셔서 아이들이 따라다니며 만져보고 체험도 하고 설명도 듣고 좋았어요.

 

 

 

 

 

곤충들 집이 아이들 눈높이에 배치되어 있어 아이들이 관찰하기 좋아 한참을 들여다보고 관심 갖으며 관찰하더라고요~~

 

 

 

 

새들이 있는 곳엔 자연스레 다가가 만져 볼 수 도 있어요~ (혹시라도 위험할 수 있으니 항상 지켜봐야 하는 건 당연해요 ^^ )

 

 

 

겁 많은 어미는 멀리 떨어져서 사진만 찍고... 겁도 없는 애들은 뱀도... 만지고... 난리 났지만... 결론적으로는 참 즐겁게 잘 놀다 나왔어요 ^^

 

 

 

 

사진엔 없지만 바로 옆 건물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 키즈카페(?) 같은 곳도 있고요 그 뒤엔 실외 놀이터도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 너무 좋더라고요~

 

이곳은... 아이들을 위해 온 만큼 당연 가족단위가 많았어요

 

담양.. 멀어서 자주 올 수는 없지만.. 곳곳에 먹을거리 구경할 거리가 많아 좋은 추억이 되었네요 또 놀러 가고 싶네요 담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