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ies

[청주]더리버에스 풀빌라 / 풀빌라펜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청주 더리버에스 풀빌라]

 

여름 다가오고 마스크는 써야 하고 프라이빗한 곳 우리끼리 놀 수 있는 풀빌라펜션이면 더 좋겠죠 ^^

 

딸 둘이다보니 젖은 옷들과 아이들 씻기고 나면 기진맥진..... 너무 기력딸려 모든 걸 함께 해결할 수 있어 좋은 그래서!! 워터파크보다 풀빌라를 더 선호하는 편이에요

 

성수기에 인원 추가하면 가격이 후덜덜 거려 자주 갈 수 없다는 게 함정이지만요 

 

 

청주에 있는 한적하고 깨끗해서 좋았던 기억으로 남아있는 더리버에스 풀빌라 펜션 소개해요~

 

포스팅을 계속하다 보니 저희 맨날 놀러 다니는 줄 알겠어요~ 하지만~!! 쾌쾌 묵은 예전 사진들이라는 점~~

 

때는 바야흐로 2018년이에요. 오픈하던 때여서 오픈가로 지금 가격보다는 저렴하게 다녀왔는데 지금은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고요 ㅠㅠ 아주 예전 진작... 다녀오길.... 잘했네요~!! ㅎㅎㅎ

 

들어가자마자 바로 입구에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하고 들어가면 돼요 ^^

 

저희가 갔을 때는 비가 오락가락해서 날이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예쁜 정원을 지나 프런트로 열쇠 받으러 가요~~~ ^^ 눈누난나~~~~~

 

다른 룸은 커플룸이라.. 저희는 4인 가족 들어갈 수 있는 곳으로 예약을 했었어요

 

 

 

 

옷 정리하고 방을 둘러봅니다.

모던하면서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물을 발견한 아이들 진정시키느라 일단 과자로 입막음하고요 ㅋㅋㅋ

 

 

 

 

 

 

복층 구조로 1층에서는 우리 룸에만 있는 수영장이 보이고 작은 사이즈의 자쿠지도 보여요

 

 

 

 

2층 올라가면 같이 사용하는 공용 수영장이 보여요 다락방 오르락내리락거리듯 왔다 갔다 재밌어하는데 저땐 나이가 어려서 위험해 보이기도 했어요 ^^;;

 

 

 

 

물을 봤으니 난리가 난 아이들..... 얼른 담가줘야 잠잠해지겠죠~ 

참고로 미온수라 따듯해서 좋았어요 언제나 그랬듯 아비가 고생이 많네요~!!

 

공용 수영장으로 가려면 우리 룸에 딸린 수영장을 거쳐가야 해요

 

 

 

2층에서 보고 있자니 평화롭게 너무 잘 놀고 있네요

사람 많지 않았던 때라 더 좋았어요~

요즘은 풀로 예약이 차 있는 것 같더라고요 ^^;;

 

 

 

 

 

 

 

 

 

 

 

 

 

 

 

 

 

미온수라 따뜻했고 물 정화시켜주는 기계가 계속 돌고 있어서

깨끗하게 놀 수 있었어요.

시골 동네에 있어 밤엔 벌레가 있을 수 있지만

멋진 건물과 어쩌면 호텔 수영장보다 더 운치 있었던 더리버에스 풀빌라

편안하게 지내다 왔어요~ 

요즘은 정말 원하는 날짜에 예약하기 쉽지 않은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곳인 거 같아요

 

수영 다 하고 따뜻한 물 받아 자쿠지에서 몸도 녹이고
발 딛는 곳곳에 필요로 하는 것들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었던 것 같아요

 

 

물놀이하고 배고픔을 달래기엔 역시 고기~~~~~♥

바삭하게 구워진 새우도 맛있게 먹고

 

밤 산책도 하세요~

파리는 아니지만 반짝이는 에펠탑 보면

밤 분위기가 또 그르케 조크 등요~ ^^

 

 

 

 

 

 

 

아이들과 여행은 언제가 기력이 딸리지만... 이렇게 또 옥신각신 놀다 보면 충전 아닌 충전도 되고 가족애가 더 생기는 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

 

여기는 정말 성수기 아닌 날 조용히 또 한 번 다녀오고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