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ies

[세종] 중앙공원 / 세종 데이트 / 데이트코스 / 나들이 / 세종 가볼만한곳 / 세종호수공원

반응형

 

 

세종 아이들과 함께 둘러볼만한 곳.

중앙공원에 다녀왔어요


호수공원 1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산책 겸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차를 하고 걸어가는 길에 농구장, 테니스장, 축구장, 풋살장, RC카장 등등 여러 스포츠를 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많아서 깜짝 놀랐다는.... (이용하는 방법은 시청에 문의해보세요 ^^)

 

 

 

 

독특한 조형물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아이들도 오르락 내리락 재밌어하며 높은 곳에서 훤히 보이는 아래는 무섭다고 덜덜;; 판다가 있어 약간 에버랜드 같은 느낌도 드네요~ (나만 그런가? ㅋㅋ)

 

 젖소가 귀엽네요^^

 

 

곳곳에 이렇게 큰 동물 모형으로 만들어져 있어 사진 찍으며 둘러보기도 좋아요

 

 

 

 

 

 

 

 

 

 

 

 

작은 장미 정원처럼 꾸며 놓았어요 꽃이 활짝 피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분수대에 물 나오는 거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놀이터로 가는길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곳들도 보이네요 곤충호텔 이름이 귀여워요 ^^

사진엔 보이지 않지만 그네도 있고, 짚라인도 있고 정글짐, 방방뛸 수 있는 곳 등등 아이들이 뛰며 놀을 수 있는 시설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물론 사람들이 많은 시간대는 피해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장미 정원을 지나면 바로 호수공원 수상무대섬을 지나는 길이 나와요 쓱 한번 둘러보고 간식하나 사 먹고 다시 집으로 고고~!!

주차하고 걸어오는 길에 그늘이 없어 한 낮에는 좀 뜨거울 수 있겠지만 초저녁에 나가서 저녁 즈음 돌아오니 선선하고 시원해서 딱 좋았어요 이른 저녁 드시고 산책겸 둘러보시면 좋은 공기 마시고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