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ries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에서 만나는 해리포터 팝업 스토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 )


[ Harry Potter _ POP-UP STORE ]

 

[해이 포터] 영화 시리즈의 그래픽 디자이너인 "미나리 마"

런던, 오사카, 뉴욕, 그리고 파주

전 세계에 단 4군데에서 밖에 만나볼 수 없는 팝업 스토어를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어요.

 

팝업 스토어는 갤러리아 타임월드 10층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

누가 봐도 여기다! 싶을 정도로 눈에 들어오네요.

 

 

핑크빛으로 꾸며진 공간 눈을 사로 잡기에 충분합니다.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으로 기숙사 깃발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해리포터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벅찬 느낌 살짝~ 들어요 

 

 

 

그런데 그런 느낌도 아주 잠시....

작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지만 정말... 작네요

한눈에 싹~ 담을 정도로 작고 아담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작고 아담한 이 공간에서도 상상의 날개를 펼치며

감성을 키우기에 충분했어요 

 

반응형

 

 

다양한 엽서, 액자, 포스터, 깃털 펜, 책 등등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지만 가격대는 있어요.

몇십씩 하는 액자들에는 sold out이 붙어 있기도 했답니다.

 

해리포터 보러 갔는데 빈손으로 오기 아쉬워

여러 가지 그림이 그려진 엽서 set와 해리포터 입체 엽서 등

나름 가격 대비 효율적인 것들을 골라 왔어요.

 

 

 

 

팝업만을 위해 찾아가기에는 다소 아쉽지만,

갤러리아에 볼일을 보러 갔다가 들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곳곳의 포토존이 있어 예쁜 사진도 덤으로 얻으실 수 있어요.

 

B2층 식품관에서 팝업으로 버터 맥주도 판매하고 있었다는데

그 소식은 늦게 알아 구입하지 못해 아쉽네요

 

해리포터 팝업은 9월 1일까지라고 합니다.

아직 구경하지 못하신 분들은 주말 데이트로 고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