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ng at home

오늘 저녁 뭐먹지? 바삭바삭 감자전 어때요?

반응형


둘째 아이가 체험학습으로 감자를 가져왔네요 : )
열심히 캐온 감자로 바삭바삭 맛있는 감자전을 만들어 줬어요~



완전 갈갈갈 걸쭉하게 갈아서 부쳐주는 방법도 있는데 갈갈갈하기 너무 힘드니 쉽게 쉽게 하는 방법으로
한끼 해결해 볼까나요~~~~ ㅎㅎ

 

 

 


껍질벗겨 물에 담가뒀다가 매번 하던방법과 다르게 이번엔 넓적하게 슬라이스 해봤어요. 부침가루와 후추 약간, 소금 아주 조금 넣고 버무리듯 섞어줍니다.

슬라이스라 얇아 서로  너무 엉겨붙는 단점이 있네요 😱

그래서 아주 재빠르게 펴줘야합니다 ^^;;

앞, 뒤 노릇노릇 바삭하게 익혀주면 포카칩이 따로 없네요 ^^


손이 많이 가지만... 정말 과자맛 비슷해요~ ㅎㅎ

 

이번엔 원래 하던대로 얇고 길게 채썰어 물기를 빼줘요.


이전과 같은 방법으로 부침가루와 후추 약간, 소금 아주 조금 넣고 버무리듯 섞어줍니다.



역시나 앞, 뒤 노릇노릇 바삭하게 익혀주면 애나 으른이나 다 좋아할만한 딱 아는 그맛이예요 ^^

 

 


밥 반찬으로도, 술 안주로도, 쉽게 뚝딱 한끼 해결 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