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oking at home

맛이 좋은 일리커피 일리커피머신 추천해요 : )

반응형

안녕 하세요 : )


 

제 포스팅 중에 최근 가장 유입이 많았던 포스팅이 일리 커피머신이네요 ^^

 

일리커피에 진심이신 분들 많으셨나봐요~

 

그리하여.... 오늘은 그동안 먹었던.... 나 또한 일리커피에 너무 진심이었던  일리커피 사진들을 포스팅해보려합니다. ^^

 

 

 

 

 

 

 

 

 

 

 

 

 

 

 

 

 

 

 

 

 

 

 

 

 

 

 

 

 

 

 

 

 

 

 

 

 

 

 

바닐라라떼, 라떼, 카푸치노, 아메리카노 참 많이 열심히도 먹었네요~ 넘김이 부드럽고 부담스럽지 않아 좋고, 커피향도 좋아서 정말 잘 애용하고 있어요

 

 

내돈내산 포스팅!! 일리커피머신 진심으로 좋아하네요 저 ㅋ 요즘 밑부분 고무패킹이 닳아서 그런지 커피 내릴때마다 물이 조금씩 새는데 다른컬러로 또 들이고 싶을 정도랍니다(?) 

 

 

오늘도 아아한잔, 라떼한잔 벌써 두잔째 마시며 열심히 포스팅 하고 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