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경남 진주] 진주 가 볼만한 식당 하연옥!!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우연히 들르게 된 경남 진주, 이 도시에 대한 정보나 직 식이 없어 저희도 검색을 했어요.

진주에서 저희가 갔던 진주 에나길 근처에서 가 볼만한 식당을 검색하다 알게 된 하연옥입니다.

냉면도 좋아하고 방송 출연도 했다길래 들러봤어요.

 

 


 

 

 

 

 

 

 

 

 

 

 

주차하고 들어오면 1층에는 간식 종류를 판매하는 장소처럼 되어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 엘리베이터는 운행하지 않고 계단으로 걸어 올라갑니다.

 

 

 

 

 

메뉴는 이렇게 간단하게 있어요. 초저녁에 들렀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사람들 피해 사진을 찍느라 애꿎은 천장 사진만 찍었네요.

 

 

 

 

 

 

 

 

물냉면과 육전 그리고 아이들이 먹을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물냉면에도 슬라이스 된 육전들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냉면 맛이 평소 먹는 맛처럼 새콤달콤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진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부담스럽지는 않았지만 제가 원하던 맛은 아니었던 것 같네요.

 

 

 

육전 역시나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딱! 육전 맛이었어요. 술안주로 좋을 것 같아요.

양이 많아서 남은 음식은 포장해왔답니다.

 

 

 

아이들 먹으라고 주문한 함박스테이크는 마트에서 사 먹는 맛이라 따로 주문하지 않았어도 될 뻔했어요.

실제로도 잘 먹지 않아 제가 더 먹느라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음식들이 저희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많은 손님들을 사로잡았으니 진주에 가보시면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