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y

[세종] 고복저수지 카페 / 사계 공존

반응형

안녕하세요 : )


 

고복저수지 가는 길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어요

어? 이렇게 가는 길이? 여기에? 뭐가 있을까... 싶은 그런 곳에 있더라고요

 


 

 

 

 

처음 맞이하는 입구 쪽 외관은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입니다. 

 

 

지금은 덥지만 선선한 가을에는 밖에서 즐겨도 좋을 것 같은 느낌으로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파란 벤치가 눈도 시원하게 해주는 것 같네요.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모래놀이할 수 있는 귀여운 공간이 나와요

아이들과 함께 온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네요. 어른인 저도 동심을 담아 사진을 마구 찍고 싶어 지네요

 

 

 

 

반응형

 

 

 

 

 

시원하게 오픈되어 있는 공간으로 좌식과 테이블이 있어 골라 앉는 재미가 있어요

인테리어 소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카페 분위기와 인테리어 이야기를 해 보았으니 이제 맛을 볼 차례네요

 

 

마카다미아가 들어간 녹차맛 쿠키는 알고 있는 맛

소금 빵 요즘 유행인가요 신상 카페에는 다 있는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어서 자꾸 먹고 싶어지는 빵입니다

 

사계 슈페너 6000원    /    사계 크림 라테 6500원

 

커피는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보았어요.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골라 마시면 후회는 없으실 듯합니다.

 

 

 

잠봉 뵈르 9500원

수제 바게트에 수제 살구잼의 조화가 잘 어울려 맛있었어요

 

메뉴판을 찍지 못했지만 그 외에 베이커리 종류들도 많았고

커피 종류도 다양했던 걸로 기억해요

 

다시 한번 방문해 보고 싶은 카페였답니다. 

 

반응형